사전조사
빵꾸똥꾸문구야
vs개인 무인문구점
희망지역, 개설조건, 개설비용, 투자가능 금액 등에 대하여 상담합니다. |
상담 | - |
매장의 규모, 임대조건, 입지조건에 대한 조사를 실시, 인근 유사매장의 매출을 비교하여 수익성을 검증합니다. |
매장조사 | 예비창업자가 "감"에 의해 매장을 선택하고, 매출과 수익성 분석이 힘듦 |
후보매장의 실측을 통해 도면작업을 실시하여 최적의 상품 구성을 결정합니다. |
실측 | 예비창업자가 도면 작업 없이 매대 구성 결정 ※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없습니다. |
"빵꾸똥꾸문구야" 브랜드는 상표등록을 완료했고, 모든 국민이 알고 있는 친숙한 브랜드입니다. |
브랜드 | 브랜드 결정이 쉽지 않고, 상표등록 시 비용 발생 ※ 유사 브랜드 사용 시 소송을 당할 수 있습니다. |
무인문구점에 특화된 키오스크 개발로 매장 운영이 매우 쉽고 편리합니다. |
키오스크 | 키오스크 에러 발생 시 신속하게 처리불가능 ※ 매출 감소와 고객의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. |
개업진행
빵꾸똥꾸문구야
vs개인 무인문구점
인테리어 초도상품 점주교육
사후관리
빵꾸똥꾸문구야
vs개인 무인문구점
상품진열, 점주교육등을 마치고 성황리에 개업합니다. |
개업 | 상품진열, 점주교육없이 개업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
본사에서는 유선으로, 각 매장별 담당 슈퍼바이저는 순회 방문을 통해 영업을 지원합니다. |
업무 지원 | 누구의 지원없이 매장을 운영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
TV, 유튜브, 신문, 잡지 등 브랜드 홍보와 광고로 브랜드 성장을 지원합니다. |
브랜드 홍보 | 개인의 힘으로 브랜드 홍보와 광고를 진행 어려움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
제조(수입)업체는 1등 무인문구점에 제일 먼저 신상품을 제안하고 있습니다. |
신상품 개발 | 신상품 개발을 위해 여러 도매상을 다녀야 함, 문구 도매상 매우 열악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
1등 무인문구점은 최저가격에 매입하고 가맹점에 최저가격으로 공급합니다. |
매입경쟁력 | 문구 도매상은 매입경쟁력이 떨어져 매입경쟁력이 약함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
신학기, 어린이날, 크리스마스 등 행사를 기획하여 가맹점 매출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. |
주요행사지원 | 개인의 힘으로 행사를 기획하기 어려움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
모바일상품권(카카오선물하기), 빵똥포인트, 매장광고, 학원제휴비즈니스 등 프로모션을 지원합니다. |
프로모션 |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할 수가 없음. ※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. |